배우 김원빈. '아모르파티' 주인공 '우주' 역으로 열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원빈 배우는 현재 대학로 올레홀 소극장에서 힐링연극 '아모르파티’에 주인공 ‘김우주’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아모르파티’는 라틴어로 “운명을 사랑하라”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노년의 황혼에 찾아온 낯설며 낯익은 설레임의 사랑과 20대 절친인 남사친과 여사친의 로맨스에 관한 2가지 에피소드를 함께 풀어내는데, 마냥 즐겁고 웃기고, 가벼운 감정만 작품에 표현하지 않고, 깊은 의미의 사랑과 배려, 운명과 인연에 대한 감정 전달에 대해서 잘 풀어낸 작품이다


배우 송설, 뮤지컬 '길' 이어 연극 '금수우진전' 캐스팅  

[팍스경제TV 김부원 기자]

10년 이상의 무대 경력을 가진 배우 송설이 뮤지컬 '길'에 이어 연극 '금수우진전'에 캐스팅됐습니다. 24일 연극계에 따르면 송설은 ‘유관순 9월의 노래’ ‘네디아’ ‘양림’ 나의 우주에게‘ ’다락방‘ ’올모스트메인‘ ’사랑할 때 알아야 하는 것‘ ’벨‘ 등 뮤지컬, 연극, 영화에서 장르 구별 없이 활동했습니다.
송설은 올해 첫 공개 되는 뮤지컬 '길’에서 간호사 ‘춘실’역을 맡아 호평받았습니다. 뮤지컬 ‘길’은 추풍령 휴게소에서 아시안 하이웨이 개통식이 열리던 날 개통식을 바라보며 자신의 증손주에게 지나온 과거 이야기를 들려주는 세희의 이야기로 극이 시작됩니다.


영화 ‘불멸의 여자’ ‘화전놀이’ 배우 이음, 대전국제하루영화제 전야제 MC 맡는다

[스타데일리 천설화 기자]

배우 이음이 2023년 11월 3일 진행되는 대전국제하루영화제 전야제의 MC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음은 배기원 감독의 영화 '화전놀이’, ‘88번길의 기적’의 주연배우를 맡아 매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로, 11월8일부터 동숭로 극장 봄에서 공연되는 연극 작품 ‘베키샤’에서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임채영' 7월 크랭크인 음악호러 장편영화 ‘포르테’주연 ‘연지’ 역으로 최종 캐스팅. 

[팍스경제TV 김부원 기자]

임채영은 오는 7월 크랭크인 하는 음악호러 장편영화 ‘포르테’의 주연 ‘연지’ 역으로 최종 캐스팅된 상태입니다. 한편,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27일부터


칸 라시네프 영화부문 2위 황혜인 감독·임채영 배우

임채영 배우
세상에 긍정적 영향 끼치는
연기자의 길 걸어가고 싶다


[한국경제 구교범 기자/사진=이솔 기자]
황혜인 감독(오른쪽)의 단편영화 ‘홀’은 방바닥에 뚫려있는 맨홀 구멍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지난 5월 말 열린 제76회 칸영화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세계 영화학교 학생들의 단편 작품을 소개하는 라시네프 부문 2위에 올랐다. ‘홀’을 연출한 황 감독은 “불안과 쓸쓸함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했다. 황 감독과 주연 정미 역의 임채영 배우(왼쪽)를 만났다.



'잔챙이' 임채영, 전주영화제·애리조나영화제 공식 초청…글로벌 행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배우 임채영이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와 제31회 애리조나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임채영 주연의 영화 ‘잔챙이’(감독 박중하)가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과 제31회 애리조나 국제영화제 외국어 부문에 진출했다. 임채영은 영화제의 공식 초청받아 오는 27일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배우 '이 음'
감정 노동자의 삶과 폭압적 구조를 폭로하다, 영화 ‘불멸의 여자'

[민중의소리 김세운 기자]
감정 노동자의 삶과 폭압적 구조를 담아 화제를 모았던 연극 '불멸의 여자'가 영화로 재탄생된다.
영화를 제작한 영화사 소요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 영화 '불멸의 여자'가 오는 4월 5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배우 김동창 연출로 동숭로 무대에 올라'
연극 '옾눞:뒤집다', 2년만에 다시 돌아온다...내달 12일 개막


[뉴스컬처 김기주기자]

상상집단 돛대의 '옾눞:뒤집다'가 2년만에 다시 돌아온다. 공연 기간은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 1관에서 약 2주간 진행된다.  

'옾눞:뒤집다'는 셰익스피어의 '템페스트'를 모든 구성원이 함께 재창작 한 작품이다.


신예 임채영, 영화 '초콜릿' 주연 낙점..."초콜릿만 먹으며 버티는 처절한 女"

[스포츠W 노이슬 기자]
'초콜릿'은 처절한 현실 앞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연희’라는 한 여자를 통해서 내면 깊숙이 감춰져 있는 인간의 미묘한 파괴 본능을 끄집어낸다.  

 

임채영은 이번 '초콜릿'에서 돈 때문에 박살 나 버린 가족 중에 유일하게 살아남아 동정 없는 세상에서 홀로 처절하게 살아남으려 발버둥치며 오직 ‘초콜릿’만 먹고 버티며 살아가는 ‘연희’역으로 인간이 숨 쉬고 살아가기 위한 최소한의 희망과 그 희망의 좌절 끝에 내재된 본능적 파괴 심리를 심도있게 그려낼 예정.


배우 김동창, 송설 듀엣곡 ‘광화문에서’ 음원 M/V 발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동창은 최근 연극 '옾눞:뒤집다’를 연출하고 작품에 함께 참여했던 송설 배우와 함께 작사가 서요한과 작곡가 최열이 작업한  서정적 멜로디 발라드곡 ‘광화문에서’의 음원을 발표하고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여 청춘의 애절한 사랑 감성을 깊이있게 표현했다.


극단 온 제작 기획 앤플럭서스 공연 올모스트메인 
연극 '올모스트 메인', 대학로 SH아트홀 개막

[메트로신문 최규춘 기자]

연극 '올모스트메인'은 극단 '온'이 제작을 맡았다. 극단 온은 지난 2021년 김강동명 연출의 '레테, 망각의강' 작품을 창단작으로 호평을 받은 뒤, 미국 극작가 존 카리아니의 라이센스 작품인 '올모스트메인'을 두 번째 작품으로 선정해 깊어가는 겨울밤 끝자락에서 드라마 같은 사랑 여운을 작은 울림으로 안겨줄 예정이다.